리얼스토리 게시판
  • 9
    지방흡입 지방흡입 3주차됐어용~ 라인이 틀린게 벌써 티나네요 저번에 1주차 올리고 금새 3주 됐네요. 수술을 토요리에 해서 매주 토요일 나를위해 사지을 찍는데 틀려진 라인에 행복하네요.지흡 후 3주차지흡 전 사진.​허리라인은 옷 입을때 벌써 틀리고얼마나 틀려졌나 모르다가도 사진보면 확 티나요. 위에 등에서부터 허리까지 내려오는 라인이 틀려지니까 옷태가 완젼 틀려지는거있죠.수술 상처때문에 아직 니트 나시같은건 못입지만 가디건이나 스웨터 입었을때 어깨떨어지는 라인이 틀려지니까 사람이 뭔가 더 날씬하고 제가 몸이 엉덩이도 좀 크고 그런데 확실히 글래머라인 만들어져서 진짜 너무 행복해요.​수술 후 멍은 모 전 별로 없었지만 10일정도 전에 싹 ㅅ라졌구요. 붓기는 2주차때부터는 붓기땜에 ..
  • 8
    지방흡입 지흡 드디어 하다~ 팔둑, 옆뒷구리 했어요 1주일차 일주일 됐어요. 병원 세곳 상담하고 그 중 ㄹㄴ 최재영 원장님 상담한날 원장님의 롱~ 한 경력과차분함에 바로 믿음 넘쳐서 그 주 주말 토요일로 예약해서 진행 했어요. 10월달 남은 날이 그날 하나였기도 했구요.​복부도 하려다가 그냥 팔둑, 옆뒷구리만 하기로 했어요. 지금 손가락 터질 것 처럼 부엇구요. 전 수술 당일부터 너무 안아파서 희안했어요. 다음날도 아무렇지도 않아서 친구랑 브런치 먹으로 갔어요. 산책도 해줘야 한다고 하셔서. 근데 막 리서치 해보니 지 흡 후엔 좀 쉬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담날부터 빤질나게 돌아다닌 저는... ㅋㅋㅋ사진은 비포 사진을 아무생각없이 안찍어뒀다가 수술 바로전에 ..
  • 7
    지방흡입 허엉무 하고 왔어요! 당일후기 (스압주의 팁공유) ​아이때문에 병원 열시에 문여는데 아홉시반에 열어서 다 준비해주시고 열시에 딱 수술 들어가게 해주셨어요 ㅠㅠ ​4월에 가슴+팔흡입할때도 두시반에 무조건 나가야해서 거의 8시에 열어주셧거든요 ㅠㅜㅜㅜ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어요….. 저는 가슴할땐 발품 세네군데 팔고 다니고 결정햇는데… 이제는 마치 서울에 병원이 하나인거마냥 그냥 아묻따 믿고 ㄹㄴ 의버지께 맡깁니다… ​수술전 허벅지 킹받네요…………. 각도때문이라고 믿고싶음디자인 해주시면서도 발목 종아리 얇은 편이라고 하셨는데 약간 허벅지에 말을 삼가셧음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해헤헤헤헤헤 저진짜 목욕탕같이다니는 친구 둘 빼고 ..
  • 6
    지방흡입 ㄹㄴ성형외과 지방흡입 40일 대만족 후기 여행 갔다가 찍은 사진에 웬 돼지가 한 마리 있는 걸 보고 충격 먹어서 까페에 가입해 흡입 후기들을 찾아 읽고 리스트를 짜고 상담을 다니고 하던 어느 날,친구들을 만났는데 원래도 날씬했던 친구인데 지난 번에 나이가 드니 나잇살이 붙네 어쩌네 하더니 세상세상 마네킹이 돼서 왔더라구요.웬열.흡입을 했다는 소리에 꼬치꼬치 다 캐묻고 만져보고 옷도 벗겨보고 ㅎㅎㅎㅎㅎ친구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모델까지 하는 친구라 함부로 아무데서나 할 친구라 아닌데,알고보니 주변 모델들이 흡입이랑 가슴 수술을 조용조용하게 하고 오는 병원이라는 소리에 다음 날 당장 달려가서 상담을 받았어요.위치도 유명한 모델회사 바로 앞이더라구요.아무튼 친구 결..
  • 3
    지방흡입 ㄹㄴ팔+등 지방흡입 당일부터 1년간의 변화 기록 #출근가능? #눈바디변화 #흉터관리 수술은 작년 7/19에 했고, 2일 후부터 현재까지 후기​21/7/21 2일 후 붓기 최고조..!! 팔, 손이 퉁퉁 붓고 멍도 점점 생긴다. 호박즙, 병원에서 처방해주신 약 열심히 먹고 밥도 자극적이지 않게 잘 챙겨먹음.운동:  하루에 30분씩 유산소 가능, 불편한곳 없음외출: 딱붙는 랩원피스 입고 외식하고 약속 잘 다니기 가능(팔, 손까지 많이 부었지만 압박복 잘입고 긴팔입고 다녔고 얼굴은 거의 안부어서 수술한지 아직 아무도 모름)10일 후: 가슴 위쪽으로 점점 멍이 올라옴(쇄골라인 아래로도 정리해주셔서 이 라인이 엄청 여리여리하고 예뻐짐) 21/8/4: 수술 2주 후부터 붓기도 다 빠지고 출근 가능..
  • 1
    지방흡입 ㄹㄴ 허엉무1년차 찐찐후기!가슴+ 쫑알보톡스-멘토 일년 3개월 전, 저의 의느님께 허엉무 흡입을 하고 새삶을 살고 있습니다 ♡♡♡평생 핫팬츠는 꿈도 못 꾸는 하비의 인생을 마감하고 이제 핫팬츠만 입고 다녀용 ^^허엉무 지방흡입 할 때 종아리 보톡스도 맞았는데, 효과가 길어야 6개월이라고 듣고 맞았는데 아직도 예전만큼 커지지 않았어요! 예전 생각하면 지금도 감지덕지지만 허벅지가 워낙에 얇아지니까 상대적으로 종아리가 자꾸 신경 쓰여 1년 3개월 만에 종아리 보톡스를 맞으러 병원에 다녀왔어요. 종아리보톡스만 맞는 김에 리쥬란PRP도 하고 왔지용~~ 이것만 하고 오면 동네 언니들이 얼굴에 꿀 발랐냐고 물어요.의느님과의 만남은 언 십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ㅋㅋㅋ 발품 ..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길 케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